본문 바로가기

일단쓰자/맛집후기

잠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방법 시간 맛 (9월 11일 후기)

728x90
반응형
잠실 런던 베이글 뮤지엄

잠실 롯데월드몰에 새로 입점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 다녀왔다! 오픈했을 때 부터 극악 웨이팅 난이도에 갈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두 번이나 방문했다.

웨이팅 방법

입구에 캐치테이블 등록 줄과 입장 대기 줄이 있다. 캐치테이블 줄에 서서 대기 등록을 하면 된다. 입장 줄과 헷갈리지 말자! 왼쪽(벽 쪽) 줄이 캐치테이블 등록 줄이다! 대기 후 캐치테이블로 내 순서가 안내되면 입장 대기 줄에 서는게 아니라 당당하게 입장하면 된다.

웨이팅 시간 평일 기준 2시간 반

처음 갔을 때는 9월 4일 월요일 11시 반 쯤 대기를 시작하였고 200번대 번호를 받았다. 그리고 1시 반에 입장하였으니 2시간 만에 입장하였다.

두 번째 갔을 때는 9월 11일 월요일 11시 반 쯤 대기를 시작하였고 300번 초반대 번호를 받았다. 그리고 2시 15분에 입장했다. 대기부터 입장까지 2시간 45분이 소요되었다.

추천 메뉴

쪽파 프레첼 베이글

브릭레인 샌드위치

감자치즈 베이글

 

총평

평소에 베이글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몇 시간씩 대기해서 베이글을 사먹는다는 말을 들었을 때 고개를 갸우뚱 했었다. 허나 런던베이글을 한 번 먹어보니 기다릴 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. 상상하는 맛이긴 한데 아쉬울 부분이 없다! 빵이 퍽퍽하지도 않고, 간도 딱 적당하고, 아쉬운 점이 없는 음식이었다. 특히 쪽파 프레첼 베이글을 먹었을 때 이거 먹으면 손이 엉망이 되겠구나 싶었는데 베어 먹어도 크림이 삐져나오지 않는 부분에서 큰 감동을 느꼈다.

만약 롯데월드몰에 가게되면 가장 먼저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을 걸고 다른 볼일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!

tip. 귀여운 굿즈들도 있다! 빵을 집은 후에는 보기 힘드니까 빵 집는 줄 서기 전에 구경하자!

728x90
반응형